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 출장마사지 추천드려요

김포 출장마사지 추천드려요

김포 출장마사지 추천드려요
예약문의 010.6512.0882
ㅋr톡문의 : msg0882

우중충한 날씨 나이가 먹어가니 온몸이 쑤시기 시작했네요
목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이제는 골반 허리 종아리 발목
안뻐근하고 안쑤신곳이 없을지경 이네요
안마의자에 하루죙일 기대있어도 잠시 시원할뿐....
일시적 효과말고 더 시원하고 다음날 깨운한건 없을까
찾아보다가 출장마사지를 우연하게 알게되었어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김포 출장이 가능한 마사지샵을 찾았어요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니 아로마마사지+스웨디시 를 추천하시더라구요
두가지를 동시에 2시간동안 받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상담해주시는 사장님??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 해주셨어요,
서울/경기/인천 수도권은 어디든 출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상담이 끝나고 약30~40분 정도 흘러서 출장마사지 관리사가 도착을 했어요
서툰 한국말이 매력적인 20대 태국 관리사분 같았어요
친절하시고 오일 향기도 좋아서 정말 2시간동안 깨운하게 잘 받은거같아요
자주 이용하겠다고 약속 후 팁도 조금 챙겨드렸어요!!
아참 제가 블로그를 한다고 하니 블로그 보고 전화주셨다고 하시면
조금씩이라도 할인을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꼭 출장마사지 를 부르실일이 있으시다면 블로그 보고 전화주셨다고 해주세요
할인도 받고 시원한 마사지도 받고 일석이조!!
아프신곳 없이 모두들 
오늘도 행복한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