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사지 코스

강서구 출장마사지 추천드려요♥

강서구 출장마사지 추천드려요♥

 

예약문의

TEL : 010-6512-0882

kakaotalk : mag0882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 직장인 여러분!!!
하루 일과를 끝내고 나면 항상 밀려오는 피로 찌뿌등함 등이
누구나 있기 마련인거 같습니다
저도 항상 일이 끝나면 쩌든 피로와 찌뿌등함이 365일 있는거 같아요
그럴때 마다 힐링이 필요해서 여행도 생각해보고 마사지샵도 알아보고
별거 다해본거 같아요, 하지만 요즘 코로나19 아주 큰 대 유행시대ㅠㅠㅠㅠ
코로나백신 1차 2차 맞았다고 해도 예방접종이지 안걸리는건 아니자나요..ㅠㅠ
그래서 나가기도 무섭고 집에서 할 수 있는걸 찾다보니 강서구 출장마사지 를 접하게 되었어요,
집에서 핸드폰 만지작하다가 즉흥적으로 나도모르게 그날따라 마사지를 받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찾게된 힐링,스웨디시 마사지 맛집!! 화이트홈타이 를 찾게되었어요
화이트홈타이 로 전화해서 친절하신 사장님과 상담을 받고 힐링&스웨디시 로 예약을 했어요 
저는 당연히 한국관리사 올지 알았는데 태국관리사분이 오시더라구요
젊으신 태국관리사 20대정도 되보였어요,
마인드도 좋으시고 얼굴도 이쁘장 한거같아요 ㅋㅋ.
그리고 어느정도 의사소통 가능한 한국말 정도는 했어요
두시간 동안 정말 힐링되는 느낌으로 온몸 구석구석 잘 케어해주시고
찌든 피로와 찌뿌등함이 당분간 사라질거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출장마사지는 처음이지만 정말 괜찮은거 같았어요
계신곳에서 침대나 그런곳에서 받기 불편하시면
마사지침대도 준비해서 오신다고 합니다.
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어디든 출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말이지 추천드리고 싶은 마사지샵 입니다
꼭 출장마사지 힐링/스웨디시 한번 받아보세요.
블로그에서 보고 전화했다고 하시면 조금이나마 할인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참고하셔서 화이트홈타이 샵 예약 받으시길 바랍니다!